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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및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1. 홈페이지 내 고객서비스 > 부품상세검색(WPC) 메뉴에서 회원가입 버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2. 탈퇴의 경우 로그인된 상태에서 고객서비스 > 부품상세검색(WPC) 메뉴의 회원탈퇴 버튼을 통해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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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그룹을 사칭하여 각종 부품을 판매합니다.
최근 현대자동차그룹(현대,기아,모비스)을 사칭하여 정품이 아닌 사제품을, 심지어 미취급 품목까지도, 고객에게 현대차그룹이 판매하는 것처럼 속여 피해를 주는 사례들이 자주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및 기아자동차는 완성차 메이커로서 자동차 부품이나 용품 판매를 하지 않으며, 당사 현대모비스의 경우에도 가두판매나 방문판매 형태의 영업행위는 행하지 않사오니, 고객님께서 판매자의 신분이 의심스러운 물품의 구매제의를 받으실 경우 반드시 당사 현대모비스 부품상담센터(1588-7278)로 확인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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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고객센터는 어떻게 운영되나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하여 저희 현대모비스 고객센터에서는
부품상담시간을
평 일 : 08:30 ~ 19:00
토/휴일 : 09:00 ~ 18:00
[중식시간(13:00 ~ 14:00) 에는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로 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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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M포인트로 대금결제가 가능한가요?
부품 구매시 현대 M카드 포인트 사용은 지원되고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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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오토넷을 사칭하여 상품을 판매합니다.
최근 현대오토넷을 사칭하여 내비게이션 등 멀티미디어관련 상품을 판매하는 사례가 접수되고 있습니다. 현대오토넷은 2009년 6월 25일부로 당사 현대모비스에 흡수합병되었으며, 당사는 전화판매나 방문판매를 행하지 않사오니, 고객님께서 판매자의 신분이 의심스러운 물품의 구매제의를 받으실 경우 반드시 당사 고객센터(1588-7278)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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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의 투자관련 정보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현대모비스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투자관련 사항은 홈페이지 내 투자정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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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의 채용관련 사항 및 원서접수는 어디서 하나요?
보다 자세한 채용안내, 모집공고 및 원서접수 등은 현대모비스의 아래의 채용사이트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recruit.mobi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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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정부품 품질보증기간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장착일로부터 1년이며, 2만km입니다(단, 소모품의 경우 교환주기가 미도달한 상태에서 6개월, 1만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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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정부품과 KS규격부품은 서로 다른가요?
순정부품과 KS규격부품은 모두 인증제품이라는 면에서는 서로 같습니다
그러나 KS규격부품은 정부인증제품이며, 순정부품은 메이커 인증제품입니다.
▶ KS규격부품 : 개별 부품단위의 표준화된 인증규격을 만족하는 부품입니다.
▶ 순정부품 : 순정부품이란,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의 제조, 생산시 조립되는 것과
동일한 부품으로서 철저한 품질검사 및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생산되었습니다. 개별 부품에 대한 성능뿐만 아니라 차에 장착했을 때 다른 부품과의 연계성을 최대한 감안하여 인증된 부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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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비스 부품대리점과 직영판매점(사업소) 간에 부품 가격이 다를 수 있나요?
WPC상의 가격은 공임이 포함되지 않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소비자 가격입니다.
즉, 모비스 직영부품 사업장(직영판매점)에서 구입하실 때 받는 가격입니다
다만, 대리점이 직영판매점과 동일가격으로 판매 여부는 해당 대리점 자율에 맡겨져 있습니다.
'독점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모비스는 대리점에게 소비자 가격을 강제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