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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 모듈화’의 대표주자로서 21세기 자동차산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앞선 모듈화 기술을 통해 3대 핵심모듈(섀시, 칵핏, 프론트엔드모듈)을
직서열 공급하고 있습니다. 설계, 시험 등 연구개발 초기 단계부터
완성차와 협력하여 자동차 특성에 맞춘 첨단 모듈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부품 모듈화’의 대표주자로서 21세기 자동차산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앞선 모듈화 기술을 통해 3대 핵심모듈(섀시, 칵핏, 프론트엔드모듈)을 직서열 공급하고 있습니다. 설계, 시험 등 연구개발 초기 단계부터 완성차와 협력하여 자동차 특성에 맞춘 첨단 모듈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칵핏모듈 (Cockpit Module)

  • 편의 장치 및 주행 정보 / 제어장치를 제공하고 실내 승객의 안전을 보호하는 직접적인 역할
  • 인스트루먼트 패널, 카울 크로스 바, 공조시스템, 에어백 등의 부품을 패키지 및 기능으로 통합설계/조립하여완성차 생산 라인에 공급하는 제품단위
  • 많은 부품을 동시 설계,개발,조립
  • 부품수 축소(통합), 중량 절감, 생산성 향상, 품질 향상에 기여

칵핏모듈 구성품

  • 1카울 크로스 멤버 (Cowl Cross Member)
  • 2인스트루먼트 패널 (Instrument Panel)
  • 3디프로스터 & 덕트 시스템 (Defroster & Duct System)
  • 4센터 페시아 & 에어 벤트 (Center Facia & Air Vent)
  • 5글로브 박스 (Glove Box)
  • 6스티어링 휠 & 컬럼 (Steering Wheel & Column)
  • 7공조 & 와이어링 하네스 (HVAC & Wiring Harness)

FEM(Front End Module)

  • 라디에이터, 헤드램프, 범퍼 빔, 캐리어, AAF(Active Air Flap) 등 엔진룸 앞쪽 기능 부품들을 통합하여 완성차 업체에 공급하는 제품 단위
  • 부품 통합화, 생산성 향상, 품질 향상에 기여
  • 보행자 보호 및 저속 충돌 안전 개선, 공력 개선, 전장기능부품의 통합화, 신소재 적용을 통한 중량 개선 연구

FEM(Front End Module)

  • 1쿨링 모듈 (라디에이터,콘덴서,팬&쉬라우드) (Cooling Module)
  • 2프론트 엔드 캐리어 (Front End Carrier)
  • 3헤드 램프 (Head Lamp)
  • 4액티브 에어 플랩 (Active Air Flap)
  • 5프론트 범퍼 빔 (Front Bumper Beam)
  • 6라디에이터 그릴 (Radiator Grille)
  • 7프론트 범퍼 커버 (Front Bumper Cover)
  • 8범퍼 그릴 (Bumper Grille)
  • 9프론트 포그램프 (Front Fog Lamp)
  • 10리어 범퍼 커버 (Rear Bumper Cover)
  • 11리어 범퍼 빔 (Rear Bumper Beam)

샤시모듈 (Chassis Module)

  • 차량 하부에서 뼈대를 이루는 부품들 중 유관 부품들을 통합하여 자동차 업체에 공급하는 부품 단위
  • 생산성 향상 및 품질향상 등을 극대화 가능
  • 최적의 모듈 개발로 자동차 업체의 플랫폼 및 부품 공용화를 위한 핵심기술을 연구

전륜 샤시모듈

  • 1전륜 스트럿 컴플리트 스프링, 쇽업쇼바, 인슐레이터, 스트럿베어링
  • 2전륜 세미 모듈 서브프레임, 로워암
  • 3기어박스 (조향)
  • 4전륜 스탭바 앗세이 스태빌라이저 바, 스탭 링크
  • 5드라이브 샤프트 (구동)
  • 6롤로드 (엔진마운트)
  • 7전륜 액슬 & 브레이크 앗세이 (너클, 휠베어링, 브레이크 디스크, 캘리퍼,브레이크 호스)

후륜 샤시모듈

  • 1후륜 크로스멤버
  • 2후륜 쇽업쇼바 앤 스프링 스프링, 쇽업쇼바, 인슐레이터
  • 3후륜 스탭바 앗세이 스태빌라이저 바, 스탭 링크
  • 4후륜 암류 로워/어퍼암, 어시스트암, 트레일링암
  • 5후륜 액슬 & 브레이크 앗세이 캐리어, 휠베어링, 브레이크 디스크, 캘리퍼, 브레이크 호스 & 케이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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