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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과 미션

우리 현대모비스 임직원은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불공정한 거래관행을 근절함으로써, 현대모비스와 거래하는 모든 협력사와 고객에게 신뢰를 얻고 함께 동반성장하는 최적의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실질적인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운영대상

당사의 공정거래자율준수 프로그램의 운영 대상은 내부적으로 전임직원이며, 외부적으로는 현대모비스와 거래하는 전 이해관계자가 대상이 된다.

  • 경영방침 1

    법 개정사항의 신속한 전파, 개정내용 인지 위한 철저한 교육, 사내 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의 법 인지도를 향상한다.임직원 법 인지도 향상을 위해 계층별, 임원, 주요부서, 인터넷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 경영방침 2

    사전 법률 검토 강화 및 상담강화를 통해 업무수행중 발생 할 수 있는 법 위반을 철저히 예방하고, 전 임직원의 사전예방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한다. 아울러 공정거래와 동반성장을 저해하는 경영정책 및 업무수행이 있는지 주기적으로 모니터링을 하여 법 준수 저해요소에 대해 실질적인 업무개선 후 이행한다.- 또한, 업무진행시 주관부서 및 법무팀과 상시 사전법률 검토를 시행하여, 정기 및 수시 현장점검 및 업무체크리스트를 통해 업무점검을 통한 법 위한 사전예방 시스템을 구축한다.

  • 경영방침 3

    법 위반 발생시 즉각 주관부서와 경영층에 보고하여, 철저한 원인규명과 업무개선을 통해 재발방지 조치를 취한다.
    - 법 위반 발생시 즉각 경영층에 보고한다. - 법 위반 발생에 대한 원인을 규명하고, 관련 임직원에 대한 제재를 시행하며, 업무대책을 마련하여 즉각 보고한다. - 재발방지를 위해 법 위반 발생사실과 원인에 대해 신속히 임직원 대상 공지를 실시하고, 부서별 책임자는 즉각 자체점검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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